해외여행/2023.12 몰디브, 두바이

[신혼여행] 두바이몰 아랍 음식 Al Hallab & 분수쇼 뷰맛집 Tribes Dubai Mall 후기

sarah-travel 2024. 4. 17. 18:00
반응형

한국을 가기 전에 두바이에서 2박을 한 큰 이유 중에 하나는 쇼핑 때문이었기 때문에 다음날 바로 두바이몰로 갔어요.

 

 

[신혼여행] 두바이 파라마운트 호텔 미드타운 Paramount Hotel Midtown 후기

두바이 호텔을 어디로 할까 했는데 두바이몰 바로 앞에 있는 호텔들은 컨디션 대비 너무 비싼 느낌이라서 위치, 후기가 모두 괜찮아 보이는 파라마운트 호텔 미드타운으로 가기로 했어요. [신혼

sarah-travel.tistory.com

 

아랍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두바이몰 맛집, Al Hallab

 

Al Hallab
- 주소: The Dubai Mall - Second floor - Dubai - 아랍에미리트
- 가는 방법: 두바이몰 내에 위치
- 비용: Hummus, Falafel, Lamb Chops, Pepsi, Diet Pepsi = AED164.00

두바이몰 맛집, Al Hallab

 

두바이에 왔으니 아랍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서 두바이몰에 있는 Al Hallab에 갔어요.

밖에 테라스석도 있었지만 점심먹을 때라서 더울 거 같아 안에 앉았고 메뉴판은 QR로 찍으면 볼 수 있더라구요.

 

두바이몰 맛집, Al Hallab
두바이몰 맛집, Al Hallab

 

아랍을 왔으니 후무스를 꼭 먹어봐야 할 거 같아서 후무스 (Hummus) 랑 팔라펠 플레터 (Falafel Platter)를 시켰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팔라펠은 겉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완전 맥주 안주였는데 맥주를 안 팔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후무스도 부드러우면서 맛있었는데 빵에 발라서 같이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두바이몰 맛집, Al Hallab

 

그리고 양고기인 Lamb chops를 시켜봤는데 양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하나도 안 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비주얼만 봤을 때는 솔직히 맛있을까 의심스러웠지만ㅎㅎㅎ 먹어보는 순간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왜 아랍 오면 양고기 먹어봐야 한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두바이몰
두바이몰

 

배부르게 밥을 먹고 본격적으로 두바이몰을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두바이몰에는 아쿠아리움, 스케이트장, 분수 등등 볼거리가 많다고 하는데 실제로 엄청 큰 아쿠아리움을 보니깐 엄청 신기했어요.

두바이몰 다니면서 힘들 때쯤 아쿠아리움을 무료로 보니깐 좋더라구요. ㅎㅎㅎ

 

두바이몰

 

두바이몰이 넓다고는 들었지만 정말 엄청 넓더라구요. ㅎㅎㅎㅎ

신혼여행 선물로 뭘 살 지 고민하면서 쇼핑하다가 힘들어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어요.

 

% ARABICA DUBAI MALL

 

% ARABICA DUBAI MALL
- 위치: 두바이몰 내 위치
- 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 AED 40.00

 

한국에서는 응커피로도 유명한 아라비카 커피를 가서 아아를 켰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진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커피를 시원하게 마시고 쇼핑을 하러 갔는데, 너무 기분 나쁜 경험을 해서 결국 두바이몰에서는 아무것도 안 샀어요. 

 

두바이몰 펜디

 

두바이몰에서 남성용 펜디 클러치백을 사기로 해서 다시 펜디 매장을 갔어요.

결제 전에 직원에게 새 상품이 있는지 물어봤고 새 상품 퀄리티 체크하기 전에 계산을 요구하길래 계산을 진행했어요.

그러고 나서 직원이 새 상품을 꺼내왔는데 글루 자국이 있었고 이걸 이야기했더니 그냥 손톱으로 긁으면서 이건 문제가 안돼 이렇게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걸 제거해 달라고 했더니 계속 앞에서 손톱으로 긁다가 안 되겠는지 안에 들어갔다 왔는데 이때 직원이 가죽까지 하얗게 상하게 만들어왔어요. 

근데 다른 상품이 없다고 하길래 환불을 진행하기로 했는데 담당 매니저가 와서 우리는 환불이 안된다고, 크레딧으로만 받을 수 있다는 어이없는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아직 상품을 받지도 않았는데 환불이 왜 안 되는지 따지니깐 우리 규정이 원래 그래 이런 식으로 엄청 싸가지없는 태도를 보여서 한참을 실랑이하다가 결국 환불을 받기는 받았지만 너무 기분이 나쁘더라고요.

직원은 매니저에게 본인이 상품을 만지다가 상품을 상하게 해서 혼날까 봐 나 몰라라 서있고, 매니저는 너무 싸가지없는 태도를 보이는 바람에 기분이 너무 상해서 두바이몰에서는 아무것도 사기가 싫어졌어요.

 

728x90

 

두바이몰 폭포

 

기분 좋게 쇼핑하려다가 기분이 너무 상해서 기분 전환이나 할 겸 그냥 폭포보고 밖에 나가기로 했어요.

폭포를 보러 가니 실내인데도 엄청 크게 있는 분수가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부르즈 할리파

 

분수를 보고 부르즈 할리파를 보러 밖으로 나갔더니 부르즈 할리파도 멋있더라구요.

그래서 두바이에서의 저녁은 분수랑 부르즈 할리파가 보이는 곳에서 먹고 싶어서 근처에 괜찮아 보이는 레스토랑을 찾아봤어요.

 

멋진 부르즈 할리파 야경과 분수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뷰맛집, Tribes Dubai Mall

 

Tribes Dubai Mall
- 주소: Level 2, Star Atrium, above apple store, The Dubai Mall - Dubai - 아랍에미리트
- 위치: 두바이몰 내 위치

 

두바이몰 뷰맛집, Tribes Dubai Mall

 

두바이몰 2층에 위치해 있는데, 본격적인 분수쇼를 시작하기 전에 갔더니 대기하지 않고 밖에 앉을 수 있었어요.

 

두바이몰 뷰맛집, Tribes Dubai Mall

 

여기도 술은 안 팔아서 무알콜 칵테일인, 목테일 2잔을 시켰고 식전빵이 나왔어요.

식전빵이 맛있다는 후기를 보기는 했었는데 진짜 엄청 맛있더라구요. 금방 다 먹고 더 먹고 싶어질 정도였어요.

 

두바이몰 뷰맛집, Tribes Dubai Mall

 

음식을 기다리다 보니 점점 해가 져서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진짜 선셋이 너무 예쁜데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는 거 같았어요ㅠㅠㅠ

 

두바이몰 뷰맛집, Tribes Dubai Mall
두바이몰 뷰맛집, Tribes Dubai Mall

 

메뉴로는 꼬치구이 세트랑 쉬림프 리조또를 시켰어요.

쉬림프 리조또는 새우가 엄청 통통하니 맛있었고 꼬치도 굽기가 딱이었고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두바이몰 뷰맛집, Tribes Dubai Mall

 

저녁을 맛있게 먹다 보니 분수가 시작했고 30분 간격으로 분수쇼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열심히 먹다가 분수 시작하면 분수쇼 감상하고를 반복하다 보니 저녁 다 먹었다고 그냥 일어나기가 아쉬워서 목테일 하고 디저트를 하나 더 먹기로 했어요.

 

두바이몰 뷰맛집, Tribes Dubai Mall

 

직원이 패션후루츠 목테일을 추천해서 그걸 시켜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왜 진작 이걸 먹지 않았을까 후회될 정도였어요ㅠㅠㅠ

그리고 디저트로는 배불러서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 무난 무난했어요.

 

두바이몰 뷰맛집, Tribes Dubai Mall

 

분수쇼도 너무 좋았지만 부르즈할리파까지 보이는 야경이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솔직히 분수쇼를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은 다른 곳에 비해 비싸기는 했지만 그 돈이 아깝지가 않더라구요. 

 

두바이몰
두바이몰

 

그냥 호텔로 돌아가기엔 아쉬워서 밖으로 나가서 분수쇼를 한 번 더 보고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호텔로 돌아갔어요~!!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PIZZA SHACK & 에미레이트항공 몰디브 → 두바이 후기

예약할 때는 6박이면 충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6박이 너무 짧게 느껴졌어요ㅠㅠ 체크아웃하는 전날 버틀러가 저희 비행시간에 맞춰서 몇 시에 수상비행기를 탈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