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23.12 몰디브, 두바이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ani & Udaras 인피니티풀바 후기

sarah-travel 2024. 3. 14. 18:00
반응형

객실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씻고 나와서 디너를 먹기 전에 인피니티풀바에서 칵테일을 한 잔 하기로 했어요.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레스토랑 Ambula 디너 & Ranba 런치 & 액티비티 제트스키 후

룸 서비스로 배부르게 먹고 좀 더 물놀이하다가 씻고 나오니 저녁을 먹을 시간이었어요.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레스토랑 Ralu 런치 & 룸서비스 후기 Ranba에서 조식을 든든하게 먹고 와

sarah-travel.tistory.com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인피니티풀바

 

Udaras 인피니티풀바는 오션스윗 & 오션레지던스 고객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메인 풀에 있는 바보다 훨씬 조용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건도 필요하면 직원이 가져다주고, 칵테일 종류도 많아서 다 마셔보지 못한 게 아쉬울 정도예요ㅠㅠ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예약이 필요 없는 다른 레스토랑들을 이용해 봤는데 Baani 레스토랑이 제일 퀄리티가 좋은 거 같아서, 오늘 저녁은 Baani에서 먹기로 했고 버틀러가 허니문 특전으로 있던 허니문 케이크를 준비해 주기로 했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ani 레스토랑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ani 레스토랑

 

그래서 그런 지 테이블에도 허니문 데코가 있었는데 뭔가 허접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신혼여행 분위기가 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정말 빵 맛집답게 빵이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식전빵을 잘 안 먹는데 엄청 잘 먹었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ani 레스토랑

 

애피타이저로는 잘 기억 안 나지만 생선요리였던 거 같은데 무난 무난했고, 다음으로 나온 연어요리는 엄청 부드러워서 입맛을 돋우기에 딱이었어요.

그리고 메인을 시작하기 전에 샤벳으로 입을 깔끔하게 만들어줘서 너무 좋았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ani 레스토랑

 

수프는 당근 수프가 나왔는데 나쁘지 않았지만, 당근을 안 좋아하는 저에게는 그다지이었어요.

메인 요리는 해산물 리조또가 나왔는데 몰디브답게 해산물 요리는 역시나 맛있었고 리조또도 크림소스로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ani 레스토랑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과일하고 허니문 케이크가 나왔어요. 초코무스케이크였는데 생각보다 초코가 달지 않은 엄청 맛있는 케이크였는데 배불러서 다 먹지는 못하고 반 정도만 먹었어요. 

근데 신랑은 단 걸 안 좋아해서 그런 지 너무 달다고 하더라구요.

 

Baani 레스토랑 디너는 매일 다른 코스요리로 진행되어서 매일 와도 다른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728x90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다시 객실로 와서 와인 한 잔을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룸서비스 조식

 

다음 날, 조식 먹으러 가기 귀찮아서 룸서비스로 소시지, 핫케이크, 베이컨, 와플 등을 시켜서 먹었는데 가서 먹는 거랑 맛이 동일하기 때문에 조식은 계속 룸서비스로 먹고 물놀이를 즐겼던 거 같아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몰디브가 건기이긴 했지만, 보통 날씨가 오전에 엄청 맑았다가 오후 3시 이후부터 구름이 끼고 물이 얕아져서 오전에 일어나자마자 놀다가 씻고 사진 찍으러 나갔어요. 

헤리턴스아라 곳곳에 예쁜 포토 스팟들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고 갑자기 구름이 껴도 물색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으면 이뿌더라구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오늘은 인피니티풀바에서 놀기로 해서 바로 옆에 있는 Baani로 점심을 먹으러 왔어요.

런치는 단품으로 주문하기 때문에 덴푸라, 파스타, 스테이크, 과일과 맥주를 시켰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ani 레스토랑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ani 레스토랑

 

진짜 헤리턴스아라는 튀김과 빵 맛집인 지 너무 바삭하게 잘 튀겨진 덴푸라는 맥주 안주로 딱이었고 파스타는 꾸덕하니 너무 맛있어서 토마토 파스타보다 훨씬 나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는 미디엄레어 굽기로 요청했는데 딱 알맞게 구워져서 너무 부드러웠고 소스랑도 잘 어울려졌어요.

마지막 디저트로 시킨 과일도 달달하니 맛있었어 마무리하기 좋았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바로 인피니티풀로 가서 물놀이를 하려는데, 날씨가 좋아서 주변 어디를 봐도 너무 그림 같은 풍경이더라구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특히 헤리턴스아라는 라군으로 유명한 만큼 에메랄드빛 바다색으로 진짜 바라만 보고 있어도 너무 힐링 그 자체였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인피니티풀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인피니티풀바

 

인피니티풀에서 사진을 찍으니 너무 예뻐서 사진도 찍고 물놀이도 하고 칵테일도 한 잔 하면서 한참을 놀았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인피니티풀바

 

베드에 누웠으면 더 좋았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해가 너무 강해서 바에 앉아서 인피니티풀에서 놀았는데 그래도 그림 같은 풍경에 너무 좋았어요. 

한참을 놀다가 선셋크루즈 때문에 준비하러 객실로 갔어요.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레스토랑]

① Ranba 레스토랑 - 조, 중, 석식 제공
  - 조식: 뷔페 ⭐️⭐️⭐️
  - 중식: 뷔페 ⭐️⭐️⭐️

② Ralu 레스토랑 / All day Dining
  - 중식: 세미뷔페 ⭐️⭐️⭐️⭐️

③ Ginifati 레스토랑 / 석식 / 예약필수

④ PIZZA SHACK 

⑤ Ambula 레스토랑 / 석식 / 예약필수
  - 석식: 코스요리 ⭐️⭐️⭐️⭐️⭐️

⑥ Hathaa 레스토랑 / 석식 / 예약필수 / 추가 비용 있음

⑦ BAANI 레스토랑 / 조, 중, 석식 / 오션스윗 & 오션레지던스 고객만 이용가능
  -중식: 단품 ⭐️⭐️⭐️⭐️⭐️
  -석식: 코스요리 ⭐️⭐️⭐️⭐️⭐️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BAR]

① BANDHI BAR: 메인 수영장 바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기도 함, 아이들이 많은 편
② SKY BAR: Ambula 레스토랑 위에 위치해 있어서 멋진 뷰를 즐길 수 있음 
③ RALU LOUNGE BAR
④ UDARAS INFINITY POOL BAR - 오션스윗 & 오션레지던스 고객만 이용가능: 인피니티풀의 멋진 뷰를 보면서 조용하게 즐기기 좋음
⑤ FALHU BAR - 오션스윗 고객만 이용가능: BAANI 옆에 위치해 있음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레스토랑 Ralu 런치 & 룸서비스 후기

Ranba에서 조식을 든든하게 먹고 와서 스노클링 하고 놀다가 씻고 나와서 스노클링포인트 쪽으로 방을 옮겼어요.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레스토랑 Baani 디너 & Ranba 조식 후기 객실에 짐

sarah-travel.tistory.com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레스토랑 Baani 디너 & Ranba 조식 후기

객실에 짐을 풀고 수영을 하면서 버틀러하고 디너와 액티비티 예약을 진행하다 보니 저녁 시간이 되어서 예약을 안 해도 되는 Baani로 디너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

sarah-travel.tistory.com

 

 

[신혼여행]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오션스윗위드풀 객실 후기

수상비행기로 리조트에 도착해서 내리면 앞에 직원들이 기다렸다가 환영 공연을 해줘요. [신혼여행]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공항 라운지 후기 호텔에서 좀 더 잠을 자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