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생활/밀라노 Milano

밀라노 말펜사 공항 에어텔 쉐라톤 밀란 말펜사 에어포트 호텔 숙박 후기

sarah-travel 2024. 6. 11. 18:00
반응형

대한항공을 타고 밀라노에 도착하면 저녁이기도 하고 짐도 많아서 밀라노 말펜사 공항 근처에서 1박을 하기로 했어요.

원래 저번에 숙박했던 홀리데이에서 자려고 했지만 짐이 너무 많아서 공항하고 바로 연결된 쉐라톤 호텔로 예약했어요.

 

 

[유럽여행] 대한항공 인천 → 밀라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말펜사 에어포트 호텔 후기

한 6개월 전부터 대한항공 인천에서 밀라노 가는 편 마일리지로 가기 위해 대기 예약을 걸어뒀는데 운 좋게 취소표가 나서 예약할 수 있었어요! 인천 13:50 출발이었고 밀라노 말펜사 공항 19:55 도

sarah-travel.tistory.com

 

공항에 바로 연결되어 있고 넓고 깨끗한 객실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밀라노 말펜사 공항 에어텔, 쉐라톤 호텔

쉐라톤 밀란 말펜사 에어포트 호텔 Sheraton Milan Malpensa Airport Hotel

 

쉐라톤 밀란 말펜사 에어포트 호텔 & 컨퍼런스 센터
Sheraton Milan Malpensa Airport Hotel & Conference Centre
- 주소: Malpensa Terminal 1, S.S, 336, 21010 Ferno VA
- 가는 방법: 밀라노 말펜사 공항 터미널 1에서 지하 1층 렌터카 대여하는 곳을 지나서 Train 기차 타는 곳 쪽으로 가면 바로 연결되어 있음
- 물, 칫솔, 치약,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슬리퍼 모두 O
- 비용: 1박 기준 €212 (도시세 포함) / 약 ₩312,971

 

접근성이 쉐라톤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일 정도로, 공항 1터미널 기차 타는 곳 쪽에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짐이 많은 경우 캐리어를 끌고 가기 편했어요.

밀라노 말펜사 공항의 경우 카트를 쓰고 싶으면 2유로를 내야하기 때문에 미리 동전을 준비해서 가셔야 하며, 쉐라톤호텔로 갈 경우 프런트데스크에서 카트를 보관해 줘서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또 사용할 수 있었어요.

 

쉐라톤 밀란 말펜사 에어포트 호텔 Sheraton Milan Malpensa Airport Hotel

 

객실은 넓은 편이라서 큰 캐리어 2개를 펼치기에도 충분했고 더블베드도 매우 넓고 편안했어요.

 

쉐라톤 밀란 말펜사 에어포트 호텔 Sheraton Milan Malpensa Airport Hotel

 

냉장고에는 빼면 자동으로 부과된다는 센서가 있는 냉장고라서 별로였지만 잠만 자고 나갈거라서 큰 문제가 되진 않았어요.

무료로 제공되는 물이 없는 줄 알고 공항에서 물을 사왔는데, 침대 옆에 1개, 화장실에 1개 있었어요.

그리고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컵과 테이크아웃잔이 있었어요.

홀리데이는 슬리퍼가 없어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슬리퍼도 있었고 가운도 새 거처럼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쉐라톤 밀란 말펜사 에어포트 호텔 Sheraton Milan Malpensa Airport Hotel
쉐라톤 밀란 말펜사 에어포트 호텔 Sheraton Milan Malpensa Airport Hotel

 

화장실은 샤워부스가 아닌 욕조였지만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 모두 있어서 편했고 수건도 넉넉하게 있는 편이였어요.

그리고 화장실도 넓은 편이라서 화장하고 준비하는데 매우 편안했어요.

 

솔직히 잠만 자기에는 비싼 가격이지만, 그래도 공항에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이동하기 편안했고 공항 카트도 보관해 줬고 짐도 많았는데 당장 풀 필요 없는 짐은 무겁게 객실까지 가져가지 않고 프런트데스크에서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런 편안함과 서비스, 깨끗한 객실 때문에 쉐라톤 호텔로 예약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본격적인 유럽 여행을 하기 전에 밀라노 공항 근처에서 쉴 곳이 필요하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Trento] 양갈비와 홈메이드 라비올리 트렌토 맛집, Ristorante Antica Trattoria Due Mori

이탈리아 트렌토에서 살게 되었는데, 남편 생일 겸 기념일로 분위기 괜찮아 보이는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에 부드러운 양갈비와 라비올리가 맛있는, Ristorante Antica Trattori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