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연남] 오코노미야끼를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 할 맛집, 우와

sarah-travel 2023. 4. 21. 18:00
반응형

친구랑 만나기로 했는데 오코노미야끼를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던 중 우와를 알게 되었어요.

 

100% 마를 사용하고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오코노미야끼 맛집

 

처음에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를 해서 우와 본점을 가던 중 순서가 지나버려서 가서 줄 서려고 하니 60팀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걸어서 연남 우와를 갔더니 다행히 대기 3팀이라서 기다렸어요. 

연남동이 홍대 본점보다는 웨이팅이 적은 거 같으니 웨이팅 하기 싫은 분들은 연남동으로 가세요.

 

우와 메뉴판

 

우와 메뉴판이고, 소스는 3가지가 있었어요. 그리고 밀가루 반죽 대신 100% 마를 사용하기 때문에 오코노미야끼가 부드럽다고 해요.

무슨 맛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베스트라고 표기되어 있는 오코노미야끼 토마토, 야끼소바 클래식으로 시켰어요.

 

우와 매장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고, 4인 테이블도 있지만 바 테이블이 철판에 올려주기 때문에 바 테이블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오코노미야끼 토마토

 

오코노미야끼 토마토는 먼저 소스를 주시고, 오코노미야끼 나오면 앞에서 뿌려주세요. 

일반 오코노미야끼와 다르게 엄청 부드러웠고, 토마토 소스라서 살짝 파스타를 먹는 거 같았어요. 

 

야끼소바 클래식 및 맥주

 

야끼소바는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서 찍어먹어도 되고, 시치미/마요네즈를 찍어먹어도 된다고 해요.

야끼소바에 시치미를 찍어서 먹는 게 정말 맛있었어요.

맥주도 같이 마셨는데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 모두 맥주랑 간단하게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대기만 너무 길지 않다면, 또 가고 싶어요~!!

 

 

[영등포] 조개구이 맛집, 쪼개

친구랑 조개구이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 영등포 쪼개를 알게 되어서 가게 되었어요. 간단하게 조개구이에 소주 한 잔 즐기기 좋은, 쪼개 조개찜도 있지만, 조개구이를 먹으러 간 만큼 저희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