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압구정] 가볍게 커피 한 잔 즐기기 좋은, 파치노 에스프레소바

sarah-travel 2023. 4. 28. 18:00
반응형

예복투어하는 날 찾아보니 근처에 괜찮은 에스프레소바가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예복] 신랑 예복 투어, 제네리꼬 vs 엘리바또

예랑이가 해외에 있다 보니 예복투어를 할 수 있는 날이 반나절밖에 안 되어서 2곳만 가보기로 했어요. [드레스투어] 화이트엘리자베스 vs 엔조최재훈 vs 럭스 엘리자베스 홀이 어두운 만큼 블링

sarah-travel.tistory.com

 

진한 커피향을 맡으며 잠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 파치노 에스프레소바

 

파치노 에스프레소

 
매장은 그렇게 큰 편은 아니고, 야외 테이블 몇 개 있고 실내에는 2인 테이블 3개, 4인 이상 테이블 2개 정도 있었어요.
 

파치노 에스프레소 메뉴

 
메뉴는 에스프레소, 라떼 종류만 있었고 주류도 있었어요. 참고로 에스프레소바라서 아메리카노는 따로 없었어요. 
 

파치노 에스프레소

 
예랑이는 카푸치노를 시켰고,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카페파치노를 시켰어요. 
에스프레소였지만 너무 쓰지도 않고 커피향을 즐기기에 너무 좋았어요. 
 

파치노 에스프레소

 
다 마시고 앉아있다보니 뭔가 시원한 게 마시고 싶어져서 그라니따를 시켰어요.
진한 커피 에스프레소 샤벳이 맛있었지만, 먹다보니 솔직하게 더위사냥 맛이었어요.ㅎㅎㅎ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가볍게 커피 한 잔 즐기기 좋았어요~!
 

[서촌] 조용하게 데이트 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라파리나

친구들하고 친구 생일파티 겸 서촌에서 만났어요. 분위기 좋고, 생면으로 파스타도 맛있는 라파리나 원래 룸으로 예약했는데, 룸 예약이 끝나서 룸이 아닌 홀을 이용했어요. 1층에는 베이글을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