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등포] 조개구이 맛집, 쪼개

sarah-travel 2023. 4. 17. 18:00
반응형

친구랑 조개구이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 영등포 쪼개를 알게 되어서 가게 되었어요.

 

간단하게 조개구이에 소주 한 잔 즐기기 좋은, 쪼개

 

조개찜도 있지만, 조개구이를 먹으러 간 만큼 저희는 고민하지 않고 조개구이 2인을 시켰어요.

 

쪼개 메뉴판
쪼개

 

매장 규모는 크지는 않지만, 자리 간격이 넓은 편이여서 그래도 여유롭게 먹고 즐기기엔 충분했어요. 

그리고 조개가 나오기 전에 콘치즈와 어묵탕이 먼저 나와서 끓여줘요.

 

쪼개 조개구이 2인

 

간단한 파스타 2개와 2인분이지만 여러 종류의 조개, 전복이 나오고 새우랑 햄도 같이 나와서 다양하게 먹고 즐기기 좋았어요.

 

쪼개 조개구이 2인

 

직원이 먼저 파스타랑 키조개를 올려서 만들어주고, 처음 조개는 올려주고 간단하게 먹는 방법을 알려줘요.

그리고 나서는 저희가 직접 조개를 구워 먹으면 되어요.

 

쪼개 조개구이 2인

 

완전 탱글탱글하게 익어서 술 한잔 하면서 즐기기에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칼국수도 먹었는데 칼칼하면서 시원해서 다음에 가도 꼭 먹을 거 같아요.

 

요즘 조개구이하는 집이 많이 사라졌는데, 서울에서 간단하게 조개구이 먹기 좋아서 다음에 또 갈 거 같아요~!

 

 

[충무로] 석쇠 쭈꾸미 맛집, 충무로 쭈꾸미 불고기

회식으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충무로에 미슐랭 식당으로 충무로 쭈꾸미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게 되었어요. [파주] 식물원 느낌의 대형 카페, 앤드테라스 파주점 운전연수를 시작하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