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청첩장 ④] 샘플 수령 후기 - 시소카드 / 카드마켓

sarah-travel 2023. 9. 21. 18:00
반응형

디얼디어, 봄카드, 바른손 등등에 비해 조금은 덜 유명하지만 디자인이 예뻐 보여서 샘플을 신청했어요.

 

 

[청첩장 ③] 샘플 수령 후기 - 카드큐 / 바른손카드

처음 들어본 카드큐와 한 번쯤 들어본 바른손카드도 샘플 10종이 무료라서 신청해 봤어요! [청첩장 ①] 샘플 수령 후기 - 봄카드 청첩장을 준비할 시기가 돼서 한 10곳 정도에서 샘플을 신청했어

sarah-travel.tistory.com

 

 

[청첩장 ②] 샘플 수령 후기 - 잇츠카드 / 디얼디어 / 보자기카드

예쁘긴 했지만 탈락한 잇츠카드, 디얼디어, 보자기 카드 샘플 후기예요~! [청첩장 ①] 샘플 수령 후기 - 봄카드 청첩장을 준비할 시기가 돼서 한 10곳 정도에서 샘플을 신청했어요. [스튜디오 촬영

sarah-travel.tistory.com

 

일러스트 디자인의 청첩장이 돋보였던, 시소카드

 

시소카드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왔고, 간단한 감사 편지도 있었어요.

 

시소카드

 

그리고 청첩장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이 있었고, 감사장도 샘플로 같이 와서 느낌을 보기 좋았어요.

 

시소카드

 

봉투랑 식권도 다양하게 와서 시소카드를 선택하면 어울리는 디자인을 고르기 넘 좋았을 거 같아요.

 

시소카드

 

시소카드의 가장 큰 메리트는 3만원 추가하면 직접 일러스트를 그려주고, 청첩장에 넣을 수 있는 점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다른 곳보다 일러스트 청첩장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예뻤지만 일러스트 들어간 디자인보다는 일반 심플이 더 좋았어요.

심플한 디자인들이 마음에 들어서 시소카드도 고민했지만, 봄카드가 더 마음에 들어서 아쉽게 탈락했어요.

 

728x90

 

솔직하게 크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었던, 카드마켓

 

카드마켓

 

카드마켓도 마찬가지로 제작 방법과 다양한 디자인의 식권이 같이 왔어요.

근데 생각해 보니 샘플 봉투가 같이 안 왔던 거 같아요..!

 

카드마켓

 

카드마켓에서는 크게 눈에 띄는 디자인이 없어서 심플해 보이는 디자인을 위주로 샘플을 신청했어요.

근데 역시나 다른 곳에 비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딱히 없었고, 굳이 카드마켓에서 할 정도의 메리트를 못 느껴서 제일 먼저 탈락했던 거 같아요..ㅠㅠ

 

 

[청첩장 ①] 샘플 수령 후기 - 봄카드

청첩장을 준비할 시기가 돼서 한 10곳 정도에서 샘플을 신청했어요. [스튜디오 촬영] 그레이스케일 청담 촬영 후기 플래너님이 너무 더워지기 전에 촬영하는 게 좋다고 해서 6월에 그레이스케일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