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청첩장 ①] 샘플 수령 후기 - 봄카드

sarah-travel 2023. 8. 23. 21:47
반응형

청첩장을 준비할 시기가 돼서 한 10곳 정도에서 샘플을 신청했어요.

 

 

[스튜디오 촬영] 그레이스케일 청담 촬영 후기

플래너님이 너무 더워지기 전에 촬영하는 게 좋다고 해서 6월에 그레이스케일 스튜디오 촬영 진행했어요! 저희는 야간씬을 추가해서 촬영 시작 시간은 3시부터였고, 메이크업은 11시 30분에 시작

sarah-travel.tistory.com

 

청첩장 업체 선정 기준
- 300매 기준 30만원 이하
- 모바일 청첩장, 식전영상 포함 업체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느낌의 청첩장이 있어서 신청하기 전부터 제일 마음에 들었던 업체였기는 했어요.

 

봄카드

 

박스는 센스있는 문구로 써져 있었지만, 배송 과정에서 살짝 파손이 있어서 청첩장 샘플들이 살짝 구겨진 부분이 있었어요.

샘플이라 큰 상관은 없었어요 ㅎㅎ

 

봄카드

 

봄카드 제작 팁과 각종 혜택에 대한 정보가 담긴 내용의 카드도 있어서 한눈에 혜택을 보기 좋았어요.

 

봄카드

 

그리고 다양한 봉투색을 보내줘서 저희가 최종 선택한 청첩장과 어울릴 봉투를 고르기 좋았고, 식권 또한 같이 보내줘서 느낌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봄카드

 

저희는 일러스트 느낌이 좋았어서 일러스트 위주로 골랐고, 추가로 겨울 웨딩에 어울릴만한 청첩장으로 샘플을 신청했어요.

봄카드에서 또 좋았던 게 일러스트를 저희 일러스트로 변경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728x90

 

일러스트 느낌의 청첩장

봄카드

 

샘플을 보기 전까지 봄카드에서 저의 원픽은 첫 번째 일러스트 느낌의 카드였어요.

근데 막상 받아보니 일러스트 느낌이 청첩장과 잘 안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서 탈락했어요ㅠㅠ

 

심플 + 일러스트 느낌의 청첩장

봄카드

 

일러스트가 크지 않고 적당하게 포인트로 들어가있으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는 청첩장이었어요.

저는 첫 번째 청첩장도 마음에 들었는데 신랑이 광탈시켰어요....ㅎㅎ

 

금박/은박의 심플 청첩장

봄카드

 

금박으로 고급진 느낌을 주면서 심플한 청첩장이었어요.

특히 두 번째 청첩장은 마지막 후보로 남았었는데, 제가 다른 청첩장이 더 마음에 들어서 아쉽지만 탈락했어요.

 

봄카드

 

최종 후보까지 남은 청첩장 3개예요! 

신랑의 원픽은 3개 모두였지만 저의 원픽은 첫 번째, 두 번째라서 3번째는 아쉽게 탈락하고 1, 2번 중에 고민했어요.

 첫 번째가 고급지면서 진짜 이뻤는데, 저희는 겨울 예식이기도 하고 어두운 호텔 예식이라서 식장하고 살짝 안 어울릴 거 같더라고요.

만약 밝은 예식장이었으면 선택했을 거 같지만, 식장 분위기는 두 번째랑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두 번째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첫 번째는 청첩장 사이즈가 좀 더 큰 편이라서, 작은 사이즈가 좋을 거 같아 2번째로 최종 선택했어요~!!

 

 

[웨딩홀 투어 4탄] 신도림 라마다호텔

4번째로 투어가게 된 곳은 신도림 라마다호텔이에요! 저는 직접 전화를 해서 예약했는데 전화한 날 상담 한 타임 비어있고 아니면 2주 기다려야 하는 거 같아서 얼른 예약부터 해두었어요. [웨딩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