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드레스]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후기

sarah-travel 2023. 6. 9. 18:00
반응형

촬영 1달 전 정도에 촬영드레스 셀렉 + 가봉하러 갔어요. 

가기 전에 1벌은 유색을 입고 싶어서, 미리 추가요금 내고 유색 드레스를 입고 싶다고 이야기했어요. 

 

 

[드레스투어] 화이트엘리자베스 vs 엔조최재훈 vs 럭스 엘리자베스

홀이 어두운 만큼 블링블링한 드레스를 원했던 저는 화이트 엘리자베스, 엔조 최재훈, 럭스 엘리자베스를 드레스투어 하기로 했어요. [웨딩홀 투어 4탄] 신도림 라마다호텔 4번째로 투어가게 된

sarah-travel.tistory.com

 

은은한 스카이블루색이 돋보이는 유색드레스

하늘 유색드레스

 

처음으로 입어본 건 하늘색 유색 드레스였어요! 스크랩을 해가서 입어보고 싶다고 한 드레스였는데, 소매 부분이나 색은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허리 부분이 살짝 아쉽기도 했고 다음에 입은 핑크색 유색 드레스가 더 잘 어울려서 탈락했어요.

 

러블리한 느낌을 주는 핑크색 유색 드레스

핑크 유색드레스

 

두 번째로 입어본 핑크색 유색 드레스였어요. 저하고 핑크색이 더 잘 어울리기도 했고, 입고 나오자마자 같이 간 일행이 모두 이거 입어야 한다고 해서 자연스럽게 하늘색이 탈락하고 핑크색 드레스가 선정됐어요.

 

깃털 같은 느낌을 주는 순백의 풍성 드레스

풍성 드레스

 

치마 부분이 깃털 같은 느낌을 줘서 앉았을 때 드레스의 매력이 더 부각되는 풍성 드레스였어요.

그리고 3가지로 변형이 가능해서 촬영할 때 다양한 느낌으로 촬영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아래 풍성드레스하고 엄청 고민을 했는데, 순백 느낌의 드레스는 하나 있는 게 좋다고 해서 풍성 중에는 이걸로 선택했어요.

 

728x90

 

허리와 소매라인이 유독 예뻤던 풍성 드레스

풍성드레스

 

이건 제가 인스타보면서 꼭 입어보고 싶다고 이야기한 드레스인데요! 

소매하고 허리라인 부분이 여성스럽고 제 마음에 꼭 들었어요. 너무 예뻐서 마지막까지 고민했는데, 색이 살짝 베이지색이어서 정말 아쉽게 탈락했어요ㅠㅠ

 

우아한 느낌이 부각되는 실크 슬림드레스

실크 슬림드레스

 

뭔가 그리스로마신화에 나올듯한 느낌의 ㅎㅎ 실크 드레스였어요! 일반적인 실크드레스랑 느낌이 달랐고, 뒷태부분도 예뻐서 뒷모습도 예쁘게 찍힐 거 같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레이스가 너무 예쁜 레이스 슬림드레스

레이스 슬림 드레스

 

레이스 모양이 너무 예뻤고, 몸매가 부각되면서 예쁘게 떨어져서 실크 슬림 드레스보다 반응이 더 좋았어요. 

하지만 이걸로 결정하자니 실크가 하나도 없는 게 아쉬워서 계속 고민하고 결정을 못하다가 결국 슬림드레스는 실크, 레이스 모두 선택했어요!

 

곧 촬영인데, 촬영도 잘하고 와서 후기 작성할게요~

 

 

[신혼여행 준비 ②] 몰디브 헤리턴스아라 vs 마푸시바루 리조트 비교

추천받은 리조트들 중에 헤리턴스아라와 마푸시바루로 최종 후보를 남기고 결정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비교했어요. [신혼여행 준비 ①] 몰디브 리조트 정하기 신혼여행을 몰디브로 가기로 하고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