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청첩장 ⑤] 봄카드 청첩장 주문 & 수령 후기

sarah-travel 2023. 9. 29. 18:00
반응형

샘플을 모두 받아본 후에 봄카드로 선택해서, 청첩장 하고 식권 얼마나 주문할지 양가 부모님과 확인한 후에 주문했어요.

 

 

[청첩장 ①] 샘플 수령 후기 - 봄카드

청첩장을 준비할 시기가 돼서 한 10곳 정도에서 샘플을 신청했어요. [스튜디오 촬영] 그레이스케일 청담 촬영 후기 플래너님이 너무 더워지기 전에 촬영하는 게 좋다고 해서 6월에 그레이스케일

sarah-travel.tistory.com

 

근데 봄카드는 임시저장 기능이 없어서 한 3번 정도 다시 써야하는 부분은 너무 불편했어요.

그래도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시안 확인할 수 있다는 연락이 왔고, 오후 3시 전까지 시안 수정 요청을 하면 당일에 바로 변경된 시안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봄카드 시안

 

폰트도 변경 가능하다고 하지만, 폰트는 따로 변경하지 않았고 봉투의 경우 '귀하' 위치가 원하는 위치가 아니라서 ppt로 구체적인 위치를 지정했더니 해당 위치로 문구 변경이 가능했어요.

사실 처음 주문할 때 요청 사항이 하나도 반영이 안되어 있어서 당황했지만, 한 5~6번 정도 시안 수정 요청을 할 때마다 빠르고 정확하게 수정이 된 점은 만족스러웠어요.

 

식권 도장, 향수, 액자까지 알찬 구성인 봄카드

 

저희가 선택한 디자인은 은박이 있는 디자인이라서 시안 최종 확인하고 약 5일 정도 후에 배송되었고 바로 다음날 수령했어요.

 

봄카드

 

봄카드 샘플이 올 떄 배송 상태가 좋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따로 구김이나 파손 없이 왔고, 안에는 결혼 축하 카드가 있었어요.

 

봄카드

 

300매 이상 주문 시 제공되는 액자 / 향수 / 식권 도장까지 왔고, 뇌물로 인쇄가 잘못되는 등등 혹시 모를 경우에 대비해 여분의 청첩장, 스티커가 왔어요.

 

728x90

 

봄카드

 

수량 등을 확인해서 문제가 있을 경우 3일 이내에 접수해야한다고 해서 수령하는 당일에 아예 식권 & 청첩장 수령확인하고 다 접었어요.

식권의 경우 기존에 주문량보다 조금 넉넉하게 주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봄카드

 

청첩장 액자를 꼭 하고 싶었는데,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액자 끝에 살짝 파손이 있긴 하던데 공짜로 받은 거라 괜찮았어요.

그리고 도장도 저희 이름이 들어간 깔끔한 디자인이였고, 향수도 생각보다 향기가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봄카드

 

이렇게 봉투에 넣으니깐 겨울 느낌도 물씬나는 디자인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접다보니깐 가끔 한 10장 정도가 이물질 묻은 게 있었지만, 크게 눈에 띄지 않았고 뇌물로 준 여분의 청첩장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봄카드

 

그리고 청첩장 상품권도 같이 왔는데, 저는 더 이상 쓸모가 없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샘플 후기 쿠폰 (3만 원 할인)과 중복 사용은 안되니 참고해 주세요.

 

 

[청첩장 ②] 샘플 수령 후기 - 잇츠카드 / 디얼디어 / 보자기카드

예쁘긴 했지만 탈락한 잇츠카드, 디얼디어, 보자기 카드 샘플 후기예요~! [청첩장 ①] 샘플 수령 후기 - 봄카드 청첩장을 준비할 시기가 돼서 한 10곳 정도에서 샘플을 신청했어요. [스튜디오 촬영

sarah-travel.tistory.com

 

 

[청첩장 ③] 샘플 수령 후기 - 카드큐 / 바른손카드

처음 들어본 카드큐와 한 번쯤 들어본 바른손카드도 샘플 10종이 무료라서 신청해 봤어요! [청첩장 ①] 샘플 수령 후기 - 봄카드 청첩장을 준비할 시기가 돼서 한 10곳 정도에서 샘플을 신청했어

sarah-travel.tistory.com

 

 

[청첩장 ④] 샘플 수령 후기 - 시소카드 / 카드마켓

디얼디어, 봄카드, 바른손 등등에 비해 조금은 덜 유명하지만 디자인이 예뻐 보여서 샘플을 신청했어요. [청첩장 ③] 샘플 수령 후기 - 카드큐 / 바른손카드 처음 들어본 카드큐와 한 번쯤 들어본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