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여행 ④] 부산 기장 뷰 좋은 대형 카페, 카페윤

sarah-travel 2023. 6. 30. 18:00
반응형

아침으로 복국을 먹은 후에 해동용궁사를 갔다가 카페를 갔어요.

인스타에서 유명한 코랄라니 카페를 갈까 했는데 날씨가 비가 왔다가 안 왔다가 해서 그 옆에 있는 카페윤을 가게 되었어요.

 

 

[부산 여행 ②] 라마다 앙코르 부산 해운대 내돈내산 후기

부산 여행이 갑자기 결정되고, 숙소를 알아보는데 이미 연휴라서 괜찮은 숙소들이 모두 마감이었어요ㅠㅠ 눈 빠지게 찾아보다가 시설, 위치 모두 괜찮아 보여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sarah-travel.tistory.com

 

기장 바다의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윤

 

들어가는 길은 일방통행으로 좁은 편이지만, 주차장은 매우 넓어요.

 

 

카페윤

 

1층 모습이에요. 매우 넓고 조용해서 좋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어요.

 

카페윤

 

빵, 케이크 등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있었고 커피 종류도 다양했어요.

빵을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점심을 먹으러 갈 거라서 저희는 커피만 마셨어요.

 

카페윤

 

1층에는 이렇게 바다 근처로 나갈 수 있는 정원도 있어서 날씨가 좋으면 완전 포토 스팟일 거 같아요.

 

카페윤

 

카페윤은 1, 2층과 루프탑이 있는데, 2층 모습이에요! 실내 공간도 좌석 간 간격이 넓은 편이고 의자도 편해서 시원하게 커피 한 잔 즐기기 좋았어요.

그리고 통창이라서 기장의 멋진 오션뷰를 즐기기에 딱이에요.

 

728x90

 

카페윤

 

그리고 2층에는 밖으로 나가서 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저희는 날씨가 안 좋아서 안에 있었지만 날씨 좋은 날 앉아있으면 최고일 거 같아요.

 

기장 오션뷰

 

루프탑은 제가 갔을 때는 아무것도 없었어요ㅠㅠ 날씨가 살짝 흐린 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기장의 멋진 오션뷰를 편안하고 시원하게 커피 마시며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부산 여행 ①] 한우대창이 들어있는 낙곱새 맛집, 100세 낙지

가족 여행으로 부산을 가게 되었어요. 부산 숙소가 해운대라서 첫 식사는 해운대에서 납곱새를 먹기로 했어요. 대창을 좋아하고, 매콤한 낙곱새를 먹고 싶다면 꼭 가봐야 하는 100세 낙지 위치는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