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여행 ⑥] 양념갈비와 감자면이 유명한,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

sarah-travel 2023. 7. 4. 18:00
반응형

저녁으로 암소갈비를 가려고 했는데 대기가 80팀이 넘게 있어서 다른 곳을 찾다가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를 알게 되었어요.

 

 

[부산 여행 ②] 라마다 앙코르 부산 해운대 내돈내산 후기

부산 여행이 갑자기 결정되고, 숙소를 알아보는데 이미 연휴라서 괜찮은 숙소들이 모두 마감이었어요ㅠㅠ 눈 빠지게 찾아보다가 시설, 위치 모두 괜찮아 보여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sarah-travel.tistory.com

 

달콤한 양념갈비와 쫀득한 감자면이 먹고 싶다면,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

 

기존에 가려던 암소갈비보다는 덜 유명하지만, 여기도 50년 전통이고 감자면이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네이버로 예약하면 감자사리 1인분을 무료로 줘서, 30분 뒤로 예약하고 갔어요.

주차도 가능하지만, 라마다 호텔에서 도보 10~15분 거리라서 걸어갔어요.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

 

저희는 갈비를 먹으러 간 거이기 때문에 생갈비하고 양념갈비를 시켰어요!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

 

기본 상차림으로 반찬들이 나오는데 푸짐하고 반찬들도 맛이 괜찮았어요.

 

728x90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

 

먼저 생갈비를 먹었는데, 생갈비는 역시 담백하면서 부드러웠고, 양념갈비는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있었어요.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

 

그리고 고기는 직원분이 전부 구워주세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저희 담당하신 직원분이 성격이 너무 급하셔서 쫓기듯이 정신없이 먹은 건 너무 아쉬워요.ㅠㅠ 저희 먹는 속도에 맞춰서 구워주시는 게 아니라 급하게 다 구워버리시더라고요...

 

해운대 이름난 암소갈비

 

감자면때문에 여기를 간 거라서, 감자사리 2인분을 시켰어요!

감자사리는 좀 더 푹 익힌 다음에 먹는 게 맛있는 거 같아요. 양념갈비의 달콤한 소스하고 감자면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직원분만 아니면 더 맛있게 즐기면서 먹을 수 있었을 거 같은데.. 그거 빼고는 다 맛있었어요~!

 

 

[부산 여행 ⑤] 해운대 밀면, 차이나타운 신발원, 깡통골목할매

기장에서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잠깐 죽도 가서 해변열차를 타려고 했는데 저녁 6시에나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해운대로 점심 먹으러 갔어요. [부산 여행 ④] 부산 기장 뷰 좋은 대형 카페, 카페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