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24.01 하와이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스테이크 맛집 Aloha Steak House & 아사이볼 맛집 ALOH & 아시아나항공 호놀룰루 → 인천 후기

sarah-travel 2024. 6. 9. 18:00
반응형

드라이브를 끝내고 매주 금요일마다 있는 와이키키 불꽃놀이를 보러 갔어요.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우동 맛집 마루카메 우동 &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 누우아누 팔리 전

카우아이 투어를 마치고 와이키키로 돌아왔더니 저녁 시간이라, 항상 지나갈 때마다 대기줄이 엄청 길었던 우동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하와이여행] 하와이 이웃섬 - 카우아이 와이메

sarah-travel.tistory.com

 

와이키키 불꽃놀이
와이키키 불꽃놀이

 

불꽃놀이가 시작하기 전인데, 불꽃놀이 뷰 포인트에는 이미 사람이 가득했어요. 

그래도 자리를 잡고 기다리다 보니 불꽃놀이가 시작했고, 한 10분 정도 불꽃놀이한 거 같아요. 

와이키키를 배경으로 불꽃놀이를 보며 마지막밤을 보내니 좋았지만 솔직히 꼭 챙겨볼 정도의 불꽃놀이는 아닌 거 같아요. ㅎㅎㅎㅎ

 

스테이크와 어니언수프가 맛있는 와이키키 스테이크 맛집, Aloha Steak House

 

와이키키 스테이크 맛집, Aloha Steak House

 

Aloha Steak House
- 주소: 364 Seaside Ave 1st Floor, Honolulu, HI 96815 미국
- 영업시간: 오후 5:00 - 오후 9:00
- 구글 평점: 4.2 / 795개

 

마지막 저녁인 만큼 스테이크랑 와인을 한 잔 마시기로 했고, 스냅 작가님이 추천해 주신 리스트 중에 알로하스테이크 하우스가 가성비도 좋고, 스테이크도 맛있다고 해서 여기로 갔어요. 

 

와이키키 스테이크 맛집, Aloha Steak House
와이키키 스테이크 맛집, Aloha Steak House

 

와인은 스테이크랑 먹기에 적당하게 드라이했지만 조금 더 바디감이 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그래도 스테이크나, 음식 하고는 모두 잘 어울렸어요. 

애피타이저로 새우튀김을 시켰는데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도 바삭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와이키키 스테이크 맛집, Aloha Steak House
와이키키 스테이크 맛집, Aloha Steak House

 

스테이크 굽기도 적당하고 위에 올려있는 버터를 살짝 발라서 먹으면 풍미가 확 높아지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사이드로는 버섯구이랑 어니언수프를 시켰는데, 버섯도 소스랑 잘 어울리면서 버섯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파수프는 제가 양파를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치즈하고 빵 하고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어서 이렇게 고르길 잘한 거 같았어요. 

정말 여기서 먹어본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와이키키를 가면 또 가고 싶어요~!!

 

728x90

 

와이키키 아사이볼 맛집, ALOH Health Bar & Cafe

 

ALOH Health Bar & Cafe
- 주소: 407 Seaside Ave 1st floor, Honolulu, HI 96815 미국
- 영업시간: 오전 6:30 - 오후 10:00
- 구글 평점: 4.7 / 452개

 

스테이크를 먹고 나왔더니 바로 반대편에 아사히볼로 유명한 카페가 있길래 디저트로 아사이볼을 먹으러 갔어요.

 

와이키키 아사이볼 맛집, ALOH Health Bar & Cafe
와이키키 아사이볼 맛집, ALOH Health Bar & Cafe

 

아사이볼 종류도 여러 개였는데, 저희는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 토핑으로 시켰고 주문하면 바로 그 앞에서 만들어서 주세요.

그릇 안에 아사이 간 게 가득 있었고 그 위로 과일 등 토핑이 가득 올라가 있어서 후식으로 먹기에 딱이었어요.

마지막 아사이볼이라고 생각하니 너무 아쉽더라고요.ㅠㅠㅠ

 

무스비

 

다음 날 공항 가기 전에 아침으로 ABC 마트에서 무스비를 사다가 먹고 바로 체크아웃하고 우버 불러서 공항으로 이동했어요. 

 

호놀룰루 공항

 

공항에 도착했는데 아시아나항공 카운터 줄이 정말 너무너무 길더라고요.... 일찍 가세요. ㅎㅎㅎㅎ

하필 저희가 갔을 때는 너무 더워서 기다리는 게 더 힘들었어요. ㅠㅠㅠㅠ

그래도 체크인하고 보안검색대로 갔는데.... 보안검색대도 줄이 정말 길었어요. 그래도 다행인 건 생각보다 빨리 빠지기는 해서 보안검색대는 그래도 좀 덜 기다린 기분이었어요. 

 

호놀룰루 공항

 

아시아나항공
호놀룰루 11:10 출발 - 인천 17:30 +1 도착 OZ231 11시간 20분 소요
프런트존 66,000원 (온라인 사전 구매 가격 5% 할인)

 

한국으로 돌아올 때는 비행시간이 2시간이 더 걸리는 만큼 기내식 2번에, 간식을 추가로 제공해 줬어요.

 

아시아나항공 호놀룰루 기내식

 

첫 기내식은 비빔밥과 스테이크였는데, 한식을 그리워하셨던 부모님에게는 비빔밥이 딱이었고 비빔밥을 안 좋아하는 저는 스테이크를 선택했는데 둘 다 무난 무난했어요. 

그리고 두 번째 기내식이 나오기 전에 간식으로 샌드위치가 나왔는데 솔직히 샌드위치는 맛없었어요. 

 

아시아나항공 호놀룰루 기내식

 

두 번째 기내식으로는 생선가스랑 치킨 파스타가 나왔는데 생선가스는 맛이 괜찮았지만 치킨 파스타의 파스타가 너무 맛없었어요. ㅎㅎㅎㅎ

치킨은 괜찮았는데 생선가스가 더 맛있었기 때문에 생선가스를 추천드려요. ㅎㅎㅎ

 

아시아나항공 호놀룰루

 

비행시간은 갈 때보다 길었지만 드라마 보다 보니 하와이를 떠나는 게 아쉬워서 그런 지 금방 도착한 기분이었어요.ㅠㅠ

 

 

[하와이여행] 하와이 이웃섬 - 카우아이 와이메아캐년 일일투어 후기

하와이에서 이웃섬 빅아일랜드만 가기 아쉬워서 알아보던 중 카우아이 당일 투어를 알게 되었는데 직접 항공권/렌터카해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도 있지만 익숙하지 않아 오히려 피곤할 거 같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