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24.01 하와이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스위트룸 숙박 후기

sarah-travel 2024. 6. 2. 18:00
반응형

빅아일랜드에서 다시 와이키키로 돌아와서는 Hilton Grand Vacations Club Hokulani Waikiki Honolulu 호텔에서 숙박할 예정이라 우버를 타고 이동했어요.

 

 

[하와이여행] 빅아일랜드 추천 드라이브 코스 푸나루우 블랙 샌드 비치 & 생선타코 맛집 Umekes Fish

다음 날 조식을 든든하게 먹고 체크아웃한 후에 오아후로 가는 저녁 비행기라서 빅아일랜드에서 신기해 보였던 블랙샌드비치를 가기로 했어요.  [하와이여행] 빅아일랜드 코나 투스탭비치 근

sarah-travel.tistory.com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들이나 장기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호텔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Hilton Grand Vacations Club Hokulani Waikiki Honolulu
- 주소: 2181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가는 방법: 와이키키 비치 워크 1층에 위치, 호놀룰루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
- 비용: 스위트룸 - 더블베드 2개, 소파베드 3박 $1,659.70 / 1박 약 $553.23
- 주차비: 1박 $45.00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O / 칫솔, 치약, 슬리퍼 X / 물 - 1박당 2병씩 무료 제공 및 1층 로비에 정수기 있음

 

위치도 괜찮고, 룸 컨디션도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어 보이는 등 부모님과 숙박하기 괜찮은 거 같아서 이 호텔로 예약했어요.

로비는 와이키키 비치 워크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나오고, 체크인할 때 물병 2개를 주는데 1박당 2병씩 제공되니 로비에서 받아갈 수 있다고 해요.

하와이 와서 처음 물병을 제공해 주는 곳이라 정수기가 없는 줄 알았는데, 체크인하는 곳 뒤에 정수기가 있었어요.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객실은 레지던스 호텔인만큼 부엌, 거실, 침실, 화장실로 나눠져 있었고,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부엌부터 나와요.

부엌에는 커피머신, 인덕션, 냉장고, 칼, 와인잔, 토스터기, 그릇, 냄비, 전자레인지 등이 있어서 호텔 안에서 간단한 식사를 해 먹거나 데워먹기에 딱이었어요.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부엌 바로 옆에는 거실이었는데 소파와 의자, 테이블이 있어서 짐 놓기에도 넉넉하고 호텔 들어와서 쉬기에도 딱이었어요.

저희는 3인이라서 소파베드는 쓰지 않았지만 만약 인원수가 많다면 소파를 소파베드로 바꿀 수 있다고 해요.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거실 뒤에는 침실이었는데, 문으로 분리를 시킬 수 있어서 좋았고 티브이도 거실과 침실에 각각 하나씩 있었어요.

침대는 더블베드 2개였는데 폭신해서 꿀잠 자기엔 딱이었어요.

 

728x90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화장실에는 침실과 부엌 쪽으로 갈 수 있는 문이 2개 있었고 욕조하고 샤워부스로 나눠져 있었어요.

그리고 세면대도 2개고 화장대에 화장대 의자까지 있을 정도로 넓어서 이용하기 너무너무 편안했어요.

객실도 넓고 시설도 깔끔하고 위치도 좋았고 요청사항이 있을 때 왓츠앱으로 요청하면 바로바로 응대를 해줘서 이용할 때 편안했어요.

근데 한 가지 단점이라면 레지던스다 보니 3박인 경우에는 청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해요.ㅠㅠㅠ

대신 수건이 추가로 필요한 경우에는 언제든 넉넉하게 가져다줘서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지만 청소 안 해주는 건 아쉬웠어요.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수영장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수영장

 

호텔 루프탑에 수영장 하고 수영장바가 있다고 해서 칵테일 한 잔 하면서 선셋도 보고 수영도 즐기려고 올라갔어요.

솔직히 풀은 작은 편이었고, 찬물 있는 곳은 수심이 얕아서 성인보다는 아이들이 놀만한 곳인 거 같았어요.

그래도 온수풀은 물 온도도 적당하고 저녁 되면서 추워질 때 앉아있으니 딱이었어요.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수영장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수영장

 

풀은 작은 편이었지만, 선베드도 넉넉한 편이었고 수건도 편하게 가져다 쓸 수 있었어요.

그리고 루프탑풀이다 보니 와이키키 시내가 한눈에 보였고 붉게 노을로 물든 와이키키의 모습이 너무 멋있었어요.

수영장바에서 칵테일을 시켰는데, 칵테일은 무난 무난한 편이었던 거 같아요.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수영장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수영장

 

와이키키의 화려한 불빛과 함께 선셋, 멋진 바다 풍경을 즐기기엔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수영장에서 불꽃놀이를 볼 수 있는지 직원에게 물어봤는데 카바나 사이로 살짝 보이기는 하지만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하와이여행] 빅아일랜드 코나 투스탭비치 근처 피자 맛집 South Kona Grindz & 만타가오리 투어 후

투스탭비치에서 스노클링 하기 전에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찾아보니 가까운 거리에 구글 평점이 괜찮은 곳이 있어서 점심 먹으러 갔어요.미국 분위기가 물씬 나는 피자 맛집, South Kona Grind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