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24.01 하와이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우동 맛집 마루카메 우동 &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후기

sarah-travel 2024. 6. 6. 18:00
반응형

카우아이 투어를 마치고 와이키키로 돌아왔더니 저녁 시간이라, 항상 지나갈 때마다 대기줄이 엄청 길었던 우동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하와이여행] 하와이 이웃섬 - 카우아이 와이메아캐년 일일투어 후기

하와이에서 이웃섬 빅아일랜드만 가기 아쉬워서 알아보던 중 카우아이 당일 투어를 알게 되었는데 직접 항공권/렌터카해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도 있지만 익숙하지 않아 오히려 피곤할 거 같

sarah-travel.tistory.com

 

쫄깃한 우동면이 맛있는 와이키키 우동 맛집, 마루카메 우동

 

와이키키 우동 맛집, 마루카메 우동

 

마루카메우동 Marugame Udon
- 주소: 2310 Kūhiō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구글 평점: 4.5 / 10,709개
- 비용: 니쿠타마 우동, 카케 우동, 탄탄면, 튀김 4개 $44.94 (팁 포함)

 

우동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니쿠타마 우동, 카케 우동, 탄탄면을 시켰고 주문하는 방법은 원하는 우동 종류를 이야기한 후에 옆으로 가서 원하는 튀김을 담고 계산하면 되는 구조였어요.

그래서 대기줄은 긴 편이지만, 생각보다 대기가 빨리 빠져서 기다릴만했어요.

 

와이키키 우동 맛집, 마루카메 우동
와이키키 우동 맛집, 마루카메 우동

 

카케 우동은 기본 우동이라서 기본 맛은 했고, 니쿠타마 우동은 간장 양념으로 비벼서 먹으면 짭조름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탄탄면은 중국식 느낌이 나면서도 칼칼해서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너무 좋았고 튀김도 괜찮았어요.

한국에서 먹는 우동하고는 큰 차이가 없었지만, 면발이 쫄깃쫄깃하고 국물요리라서 하와이 음식의 느끼함을 없애주고 좋았어요.

하지만 30분 이상 기다려야 하면, 기다려서 먹을 정도의 맛집은 솔직히 아닌 거 같아요.

 

하와이 기념품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호텔로 가는 길에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콤버 옆에 기념품 트럭들이 있어서 자석을 샀어요.

귀여운 기념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같은 제품이라도 파는 곳마다 가격이 달라서 여러 가게를 가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와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다음 날, 하와이를 떠나기 전에 꼭 아울렛은 갈 예정이라 렌터카를 해서 월마트 갔다가,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을 갔어요.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캘빈 클라인, 타미, 코치 등 다양한 매장이 있는데 코치, 타미가 정말 싸더라구요.

정말 너무너무 싸서 꼭 가셔야 해요. ㅎㅎㅎㅎ

 

728x90

 

하와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하와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열심히 하다 보니 점심 먹을 때가 되어서 아울렛 가운데에 있는 푸드 코너에서 사서 먹어봤어요.

중식처럼 파는 곳을 가서 누들면하고 새우를 시켰는데 새우는 무난 무난했지만 누들면은 조금 별로였지만 먹을 만은 했어요. ㅎㅎㅎㅎㅎ 닭고기는 맛있었는데 면 식감이 별로 제 취향이 아니었던 거 같아요. 

마음 같아선 더 쇼핑을 하고 싶었지만, 쇼핑을 안 좋아하는 아빠 때문에 주요 매장 2,3개만 구경하고 전망대로 떠났어요.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Nuʻuanu Pali Lookout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Nuʻuanu Pali Lookout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Nuʻuanu Pali Lookout
- 주소: Nuuanu Pali Dr, Kaneohe, HI 96744 미국
- 입장료 X, 주차비 $7.00

 

쇼핑을 더 못한 거는 아쉬웠지만, 탁 트인 풍경이 너무너무 멋있더라구요. 

주차비는 솔직히 전망대 한 10분? 정도 보는 거에 비해 너무 비싸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풍경이 너무 멋있었어요.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Nuʻuanu Pali Lookout

 

전망대 곳곳에 설명도 있고 멋진 풍경도 볼 수 있으니 와이키키와는 다른, 오아후섬의 멋진 풍경을 보러 한 번 가보면 좋을 거 같아요~!!

 

와이키키 드라이브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를 보고 다시 와이키키로 돌아올 때 일부러 72번 국도로 쭉 타고 왔는데 반대로 보이는 풍경도 멋있어서 마지막날인 게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ㅠㅠㅠ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호쿨라니 와이키키 바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스위트룸 숙박 후기

빅아일랜드에서 다시 와이키키로 돌아와서는 Hilton Grand Vacations Club Hokulani Waikiki Honolulu 호텔에서 숙박할 예정이라 우버를 타고 이동했어요.  [하와이여행] 빅아일랜드 추천 드라이브 코스 푸나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