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양 여행 ②] 생선구이가 먹고 싶다면, 낙산 전주식당

sarah-travel 2023. 8. 29. 18:00
반응형

P.E.I 카페를 갔다가 점심으로 양양에서 생선구이, 해물뚝배기를 먹고 강릉으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양양 여행 ①]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P.E.I Coffee

고성에서 하루 자고 다시 강릉으로 가기 전에 양양에서 커피 마시고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포토존이 곳곳에 있는 오션뷰 맛집, P.E.I 커피 카페는 1,2층과 루프탑이 있었어요. 주문은 1층에서 가

sarah-travel.tistory.com

 

바삭한 생선구이와 얼큰 뚝배기를 먹고 싶다면, 낙산 전주식당

 

어제 술을 해장시켜 줄 수 있는 얼큰 뚝배기와 집에서 먹기 귀찮은 생선구이를 먹고 싶어서 점심으로 생선구이, 해물뚝배기를 먹기로 했어요.

 

낙산 전주식당

 

주차는 음식점 앞에 하면 되는데, 만약 자리가 없으면 조금만 가면 공용 주차장이 나와요.

 

낙산 전주식당 메뉴판

 

메뉴로는 단품 식사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생선구이 2인에 해물뚝배기 단품을 추가했어요.

생선구이 2인을 시키면 생선구이랑 같이 해물뚝배기 또는 황태해장국이 같이 나와요!

 

728x90

낙산 전주식당 생선구이

 

밥은 1개가 덜 나와서 추가했고, 생선구이부터 나왔어요.

기름에 튀긴듯이 구워져서 겉은 엄청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생선 종류는 고등어, 가자미 등 다양하게 나와서 종류별로 먹기 좋았어요.

 

낙산 전주식당 해물뚝배기

 

해물뚝배기는 적당하게 칼칼하면서도 시원해서 해장하기 너무 좋았고 해물도 생각한 거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만약 양양을 다시 가서 해물뚝배기랑 생선구이를 먹는다면 또 갈 거 같아요.

점심 먹고보니 바로 옆에 낙산사라서 낙산사까지 소화시킬 겸 구경하고 왔어요~!

 

 

[강릉 여행 ⑧] 강릉 브런치 맛집, 오브리에타

강릉에 있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다시 강릉/속초 여행을 갔는데, 속초로 넘어가기 전에 강릉에서 브런치를 먹고 떠나기로 했어요. 푸릇푸릇한 정원뷰를 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오브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