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양 여행 ①]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P.E.I Coffee

sarah-travel 2023. 8. 7. 18:00
반응형

고성에서 하루 자고 다시 강릉으로 가기 전에 양양에서 커피 마시고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포토존이 곳곳에 있는 오션뷰 맛집, P.E.I 커피

 

P.E.I Coffee

 

카페는 1,2층과 루프탑이 있었어요. 주문은 1층에서 가능했고 각 공간이 넓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P.E.I Coffee

 

빨간 머리 앤을 모티브로 만든 곳이라서 카페 곳곳에 빨간 머리 앤 소품들이 보여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디저트, 빵도 같이 팔아서 커피랑 같이 먹어봤는데 소금빵은 생각보다 쏘쏘 했고 도넛은 맛있었어요.

 

P.E.I Coffee

 

1층에 빨간 머리 앤 모자가 걸려있는 포토존이 있는데 여기서 사진 찍으니깐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완전 포토존이니깐 꼭 인생샷 찍으세요 ㅎㅎ

 

728x90

 

P.E.I Coffee

 

1층도 오션뷰가 잘 보이는 통창이었고, 테이블 간격이랑 층고가 넓은 편이라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거 같아요.

 

P.E.I Coffee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1층에서 루프탑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처음에 그냥 걸어 올라가지 했다가..... 층고가 높아서 계단이 많더라구요. 

비가 왔다 안 왔다 해서 루프탑을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날씨 좋은 가을에는 루프탑에서 커피 마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P.E.I Coffee

 

2층은 크게 두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는데, 두 공간 모두 오션뷰를 즐기기 좋게 통창으로 되어 있었어요.

특히 한쪽은 신발 벗고 원형 테이블에 앉아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서 빈자리가 나질 않더라구요.

 

P.E.I Coffee

 

여기는 바 테이블로 오션뷰를 즐기기 좋은 자리였어요. 어느 자리든 바다가 잘 보여서 굳이 창 앞이 아니어도 커피 마시면서 오션뷰를 즐기기 좋았어요~!

 

 

[강릉 여행 ⑧] 강릉 브런치 맛집, 오브리에타

강릉에 있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다시 강릉/속초 여행을 갔는데, 속초로 넘어가기 전에 강릉에서 브런치를 먹고 떠나기로 했어요. 푸릇푸릇한 정원뷰를 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오브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