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본식] 아이폰 스냅 - 라플레르 후기

sarah-travel 2024. 1. 10. 18:00
반응형

본식 준비하면서 처음에는 아이폰 스냅을 안 하려고 했는데, 본식이 다가올수록 아이폰 스냅이 점점 하고 싶어져서 본식을 앞두고 급하게 아이폰 스냅 업체를 찾아봤어요.

 

찾아보다가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업체를 알게 되었는데 오픈이벤트로 가격대나 상품 구성이 너무 좋아서 급하게 라플레르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했더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계약했어요. 

 

출처: 라플레르 공식 인스타그램

 

그리고 사실 아이폰 스냅을 고민했던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가 동선 이슈들이 있는 부분이였는데, 인스타 내 가이드에 '버진로드/단상 진입 X, 동선방해 하지 않음' 문구가 있어서 신생업체지만 믿고 계약했어요.

본식 몇 일전에 라플레르에서 연락이 와서 구글 설문지로 원하는 사진 등등 정보를 받아갔고 당일 예식 1시간 30분 정도 전부터 작가님이 오셔서 촬영해 주셨어요.

 

본식 분위기를 바로 느낄 수 있고 다양한 각도에서 인생 사진 남겨준,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식전 추가 촬영도 오픈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에 가능하길래 하차씬 부분을 추가했어요.

그랬더니 본식 당일에 아이폰 작가님이 먼저 예식장에 도착하셔서 대기하셨고, 도착할 때쯤 연락드렸더니 나오셔서 하차씬부터 찍어주셨어요.

제 예식날 영하 11도까지 떨어지는 강추위였는데도 하차씬부터 다양한 각도로 찍어주셨더라구요 ㅎㅎㅎ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그리고 같이 올라와서 본식 스냅, 본식 dvd 연출컷들 찍을 때도 같이 찍어주셔서 미리 연출사진 분위기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 때도 같이 영상 찍어주셔서 식 전에 저희가 준비하는 모습들이나, 사진 찍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들을 영상으로 보니깐 당시 기분도 다시 생각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연출컷들을 찍고 신부대기실로 가면 아이폰 스냅 작가님도 같이 신부대기실로 가서 다양한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728x90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주셨고 특히 좋았던 부분이 친구, 지인들하고 같이 사진 찍을 때도 모두 사진 남겨주셔서 예식이 종료되고 미리 친구들과 찍은 사진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포토테이블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없었는데, 포토테이블도 찍어주셔서 어떻게 구성되어 있었는지 볼 수 있었어요.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예식 할 때도 화촉점화부터 예식이 끝날 때까지 사진이랑 영상으로 다양하게 찍어주셔서 예식 때는 정신없어서 분위기를 다 즐기지 못했는데, 끝나고 사진과 영상 보면서 분위기를 다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친구들이 사진을 많이 찍어주긴 했지만, 제 홀이 어둡고 드레스가 비즈드레스라서 사진이 잘 나오기가 힘들었는데 확실히 아이폰 스냅이 홀 분위기나 드레스 비즈감이 확실히 잘 나와서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예식이 종료된 이후에도 본식스냅 연출사진 찍을 때 같이 계속 찍어주셔서 진짜 프사 할 사진 엄청 많이 건졌어요!!

예식이 끝나고 당일 저녁에 바로 사진을 받아볼 수 있었고, 사진 주실 때 원본과 베스트컷으로 나눠서 주셔서 사진 확인하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보정본도 금방 주셨는데, 보정도 너무 깔끔하게 되었고 색감도 너무 예뻐서 진짜 만족도 10000%였어요.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그리고 땡큐카드도 같이 전달주셔서 와주신 하객분들에게 바로 감사인사드릴 수 있었어요.

땡큐카드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다들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주셨어요. 

 

사실 계약할 때까지만 해도 신생업체라 아이폰 스냅에 가끔 있는 동선 문제 등 걱정을 엄청 많이 했는데 아이폰 스냅 작가님이 너무 프로페셔널하셔서 본식 스냅 동선방해 전혀 없었고, 다양한 각도로 사진과 영상을 많이 건져서 진짜 너무너무 강추드려요~!!

 

라플레르 아이폰 스냅 인스타그램을 보니깐 아직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던데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할 만큼 진짜 너무 만족했어요 ㅎㅎㅎ

 

 

[드레스] 엔조최재훈 본식 + 2부 드레스 가봉 후기

결혼식 1달 정도 안 남았을 때 마지막으로 본식 드레스와 2부 드레스를 가봉하러 갔어요. [드레스] 엔조최재훈 촬영드레스 가봉 후기 촬영 1달 전 정도에 촬영드레스 셀렉 + 가봉하러 갔어요. 가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