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작가님이 추천해 주신 브런치 집에서 브런치를 먹고 드라이브를 시작하기로 했어요.
유기농 재료로 만든 하와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와이키키 브런치 맛집, Heavenly Island Lifestyle Waikiki
Heavenly Island Lifestyle Waikiki
- 주소: 342 Seaside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가는 방법: 쇼어라인 호텔 와이키키 내 위치,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에서 도보 4분 거리
- 영업 시간: 오전 7:00 ~ 오후 2:00, 오후 4:00 ~ 오후 9:00
- 구글 평점: 4.4 / 2,826개
- 비용: 쌀국수, 프렌치토스트, 로꼬모꼬, 과일 주스 1잔, 커피 1잔 $78.53 (팁 불포함)
8시쯤 갔더니 이미 대기가 있어서 다른 곳을 갈까했지만 생각보다 금방 빠질 거 같아서 기다렸어요.
역시나 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고 부모님이 쌀국수를 드시고 싶어 하셔서, 쌀국수랑 프렌치토스트, 로꼬모꼬를 시켰어요.
쌀국수는 닭고기 쌀국수였는데 솔직히 한국에서 먹는 거만은 못했지만 그래도 국물이 그 동안 하와이 음식의 느끼함을 없애줄 정도였어요.
로꼬모꼬는 잡곡밥이라서 좀 더 건강한 맛이였고 소스나 패티가 어제 파머스마켓에서 먹은 거보다 더 맛있었어요.
제일 맛있었던 건 프렌치토스트였는데 과일도 신선하면서 달달하고 빵도 계란하고 잘 어울리면서 촉촉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걸 2개 시킬 껄 후회될 정도였어요.
Dole Plantation
- 주소: 64-1550 Kamehameha Hwy, Wahiawa, HI 96786 미국
- 영업시간: 오전 9:30 ~ 오후 5:30
- 구글 평점: 4.2 / 31,321개
- 비용: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8.90
드라이브를 시작하기 전에 파인애플 농장을 가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구경하기로 했어요.
파인애플 농장 후기에 생각보다 볼거리가 없다고 해서 별 기대를 안 하고 갔는데 기념품숍에 귀여운 기념품들이 너무 많아서 쇼핑을 한참 했던 거 같아요. ㅎㅎㅎ
파인애플로 만든 다양한 간식거리, 파인애플탈을 쓴 인형 등 다양하게 있어서 다양한 기념품을 사기 좋았던 거 같아요.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한다고 해서 하나를 사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상콤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통조림 파인애플을 같이 주는데 아이스크림하고 잘 어울려서 디저트로 먹기 딱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을 먹고 파인애플 농장을 바로 떠나기 아쉬워서 기차를 탈까 했는데, 기차를 타려면 40분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밖에서만 구경하고 가기로 했어요.
파인애플 농장에서 파인애플을 하나도 못 보나 했는데, 자라고 있는 파인애플이 있어서 신기했고 중간중간에 사진 찍기 괜찮은 포인트들이 있어서 드라이브 시작하기 전에 들리기를 잘한 거 같아요.
파인애플 농장에서 나와서 운 좋으면 쉬러 나온 거북이를 볼 수 있다는 라니아케아 비치를 갔어요.
근데 제가 간 날은 바람도 세고, 날씨가 살짝 우중충해서 그런지 거북이는 한 마리도 없었어요ㅠㅠㅠㅠㅠ
찾아보니 오전에 가야 거북이 볼 확률이 좀 있는 거 같다고 하니 갈 분들은 참고하세요ㅠㅠ
라니아케아 비치를 구경하고 훌리훌리치킨을 먹으러 가기 위해서는 유턴을 해야 하는데, 유턴하는 곳 하려면 푸푸케아 쪽까지 가야 했어요.
근데 푸푸케아 쪽 경치가 너무 멋있어서 처음에는 진짜 여기까지 가야 해 하면서 좀 귀찮았는데, 오길 너무너무 잘한 거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