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24.01 하와이

[하와이여행] 하와이안항공 오아후 → 빅아일랜드 코나, 포케 맛집 Da Poke Shack & Kona Joe 커피 농장 후기

sarah-travel 2024. 5. 19. 18:00
반응형

하와이 섬마다의 특징이 다 달라서 하와이의 다른 섬도 가보고 싶어서 빅아일랜드로 이동했어요.

 

 

[하와이여행] 노스쇼어 훌리훌리 치킨 & 마츠모토 쉐이브 아이스 & 와이키키 맛집 Duke's Waikiki 후

라니아케아 비치를 갔다가 점심으로 훌리훌리 치킨을 먹으러 노스쇼어로 갔어요.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브런치 맛집 Heavenly Island Lifestyle & 파인애플 농장 Dole Plantation & 라니아케스냅 작가님

sarah-travel.tistory.com

 

호놀룰루 공항

 

하와이안항공 
호놀룰루 HNL 09:25 출발 - 코나 KOA 10:12
코나 KOA 17:15 출발 - 호놀룰루 HNL 18:03 
비용: 인당 $98.80 (짐 불포함) / 짐 추가 비용: $25.00

 

코나 가는 비행기는 아침 비행기라서 아침 일찍 공항으로 이동했어요.

근데 국내선은 생각보다 보안검색이 금방 끝나서 1시간 전에만 간다면 충분할 거 같아요.

아침을 안 먹고 가서 공항 중국음식 파는 곳에서 사서 먹었는데 맛은 쏘쏘했지만, 간단하게 아침 먹기엔 좋았던 거 같아요.

 

빅아일랜드 코나

 

코나 공항은 넓지 않아서 바로 나오면 짐 금방 찾고 끝이더라구요. ㅎㅎㅎ

바로 허츠 렌터카 셔틀버스도 와서 허츠 갔더니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있는 차들 중에 골라서 가라고 해서 제일 마음에 드는 차를 골라서 바로 코나 드라이브를 시작했어요.

체크인시간까지는 좀 남아서 먼저 바다를 보러 가기로 했는데, 가는 길에 있는 용암이 굳은 경관이 신기하면서도 너무너무 멋있더라구요.

 

빅아일랜드 코나 Hapuna Beach
빅아일랜드 코나 Hapuna Beach

 

Hapuna Beach State Recreation Area
- 주소: Old Puako Rd, Waimea, HI 96743 미국
- 가는 방법: 코나 공항에서 차로 약 31분 거리

 

Hapuna Beach를 갔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늘에 앉아서 물멍때리기 좋고, 서핑하는 사람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운 좋으면 돌고래를 볼 수 있다고 써져있던데, 돌고래를 못 본 건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솔직히 다른 바닷가랑 다를 건 없긴 하지만, 가는 길이 오아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멋진 풍경이라서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빅아일랜드 코나

 

한참을 구경하다보니 점심시간이 되어서 점심을 먹으러 리조트 가는 길에 있는 포케집을 가기로 했어요.

근데 용암이 굳은 모습이 아무리 봐도 신기해서 사진 한 장 찍고 가려고 멈췄는데 그늘 한 점 없다보니 너무너무 뜨겁더라구요. ㅎㅎㅎ

 

728x90

 

부드러우면서도 쫀듯한 참치가 너무 맛있었던 빅아일랜드 코나 포케 맛집, Da Poke Shack

 

빅아일랜드 코나 포케 맛집, Da Poke Shack

 

Da Poke Shack
- 주소: 76-6246 Ali‘i Dr, Kailua-Kona, HI 96740 미국
- 구글 평점: 4.6 / 2,229개
- 비용: Poke Bowl $18.25, Poke Plate $35.00
- 주차 공간은 보통, 야외에서 식사 가능 (실내에는 식사 공간  X)

 

빅아일랜드 코나 포케 맛집, Da Poke Shack
빅아일랜드 코나 포케 맛집, Da Poke Shack

 

매장이 넓지는 않아서 실내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었고 밖에는 넓은 테이블이 2개 정도 있어서 같이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주문하는 방법은 써져있어서 쉽게 주문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늦게 갔더니 이미 떨어진 메뉴들이 많아서 아쉬웠어요. 

 

빅아일랜드 코나 포케 맛집, Da Poke Shack
빅아일랜드 코나 포케 맛집, Da Poke Shack

 

저희는 큰 플레이트 하나랑 작은 거 한 개를 시켰어요.

참치는 간장 양념과 마요네즈 양념으로 선택했는데 둘 다 양념하고 너무 잘 어울렸고 참치가 진짜 부드러우면서 쫀득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포케 참치 중에 제일 맛있었던 거 같고, 같이 선택한 조개도 너무 맛있었어요.

밥도 후레이크가 뿌려져있었는데 참치나 조개랑 같이 먹으니 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든든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었어요. 

진짜 코나를 다시 가면 꼭 다시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빅아일랜드 코나의 멋진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나 커피농장 뷰맛집, Kona Joe Coffee

 

빅아일랜드 코나 커피농장 뷰맛집, Kona Joe Coffee

 

코나 조 커피 농장 Kona Joe Coffee
- 주소: 79-7346 Mamalahoa Hwy, Kealakekua, HI 96750 미국
- 구글 평점: 4.6 / 865개
- 비용: 코나 조 블랜드 커피 1잔, 프랜치프레스 커피 1개 $33.25
- 주차 공간 넉넉한 편, 무료 시음 없음

 

코나 지역에는 커피농장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뷰가 멋있다고 하는 코나 조 커피농장으로 갔어요.

그리고 여기를 가면 프렌치프레스 커피를 꼭 마셔보라고 해서 프렌치프레스 커피랑, 조 농장 블랜드 커피 1잔을 시켰어요.

 

빅아일랜드 코나 커피농장 뷰맛집, Kona Joe Coffee
빅아일랜드 코나 커피농장 뷰맛집, Kona Joe Coffee

 

커피 시키는 곳 옆에는 커피 농장 가이드 투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었지만 저희는 투어를 할 생각이 없어서 바로 커피만 시켰어요.

 

빅아일랜드 코나 커피농장 뷰맛집, Kona Joe Coffee

 

프렌치프레스 커피를 시키면 타이머를 같이 주고, 타이머가 끝나면 잔에 따라서 마시면 되었어요.

근데 솔직히 프렌치프레스 커피가 커피향은 더 잘 느껴지긴 했지만 조 블랜드 커피랑 큰 차이가 없긴해서 솔직히 하나만 시켜서 마시면 충분한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신맛나는 커피를 안 좋아해서 그런가 커피맛이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뷰는 진짜 멋있더라구요.

 

빅아일랜드 코나 커피농장 뷰맛집, Kona Joe Coffee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보는 뷰가 진짜 멋있어서 여기는 커피 맛을 보러 오는 거보다 뷰를 보러 와야하는 거 같아요.

커피 농장 너머로 코나의 멋진 풍경이 한 눈에 보이고 푸른 바다까지 그림같은 풍경 그 자체였어요.

 

빅아일랜드 코나 커피농장 뷰맛집, Kona Joe Coffee
빅아일랜드 코나 커피농장 뷰맛집, Kona Joe Coffee

 

사진도 어디에서 찍어도 너무 멋있어서 사진도 왕창 찍고 코나의 멋진 뷰를 즐길 수 있어서 코나를 오면 여기는 꼭 와봐야하는 거 같았어요.

대신 커피를 사가고 싶어서 기념품샵을 갔는데 시음하는 곳이 없다보니 어떤 원두가 좋은 지 몰라서 그냥 구경만 하다가 나왔어요.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브런치 맛집 Heavenly Island Lifestyle & 파인애플 농장 Dole Plantation & 라니아케

스냅 작가님이 추천해 주신 브런치 집에서 브런치를 먹고 드라이브를 시작하기로 했어요.  [하와이여행] 오아후 추천 드라이브코스 ② 83번 국도 & 마카다미아 농장 &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쿠알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