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아일랜드 코나 커피가 유명한 만큼 조식을 먹고 커피 농장부터 갔어요.
신선한 커피원두를 시음해 보고 바로 살 수 있는, 코나 커피 농장 Greenwell Farms
Greenwell Farms
- 주소: 81-6581 Mamalahoa Hwy, Kealakekua, HI 96750 미국
- 가는 방법: 아웃트리거 코나 리조트에서 차로 약 12분 거리
- 영업시간: 오전 8:30 ~ 오후 5:00
- 주차 공간 넓은 편 / 무료 시음 가능 / 커피 농장 투어 가능
주차 공간은 넓은 편이였지만, 커피 농장에 온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장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여기는 조 커피농장처럼 커피를 따로 마실 곳은 없었지만, 다양한 원두를 직접 시음해 볼 수 있었어요.
판매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커피를 따라서 마셔볼 수 있었는데, 저희 취향의 커피 원두가 있어서 바로 샀어요.
커피를 바로 시음해보고 살 수 있는 게 너무 좋았고 Whole Bean부터 원두 갈려있는 거, 디카페인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커피 농장 투어도 할 수 있지만 농장 투어까지는 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서 커피랑 커피 원두 초콜릿만 샀어요.
조 커피 농장은 뷰 맛집이라면, 여기는 커피 원두를 사기 좋아서 코나에 온 만큼 커피를 사고 싶으시다면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민속촌처럼 하와이의 옛날 모습을 볼 수 있는, 푸우혼우아 O 호노노 국립역사공원
푸우혼우아 O 호노노 국립역사공원 Pu'uhonua O Honaunau National Historical Park
- 주소: State Hwy 160, Hōnaunau, HI 96726 미국
- 가는 방법: 아웃트리거 코나 리조트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 Greenwell Farms에서 차로 약 18분 거리
- 영업 시간: 오전 8:30 ~ 오후 4:30
- 입장료: 인당 $10.00, 차량 $20.00
푸우혼우아 호노노 국립역사공원을 갔는데 주차할 경우 유로라서 바로 옆에 있는 투 스탭 비치에 주차를 해두고 걸어갔어요.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서 굳이 25달러 주차비 내지 마시고 투 스탭 비치에 주차하세요.
그리고 입장료는 인당 10달러인데, 솔직히 볼거리에 비해 조금 비싼 거 같아요. ㅎㅎㅎ
솔직히 공원에 크기에 비해 볼거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하와이의 옛날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볼거리는 상대적으로 적었지만, 공원에서 보는 하와이의 풍경이 멋있어서 풍경 보면서 공원을 걸으니 좋았고, 공원에서 보는 풍경은 또 달랐어요. ㅎㅎㅎ
하와이의 옛날 모습도 보고, 산책하기엔 괜찮은 장소라서 한 번쯤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볍게 역사공원을 구경하고 점심 먹은 후, 투스탭비치로 스노쿨링을 하러 갔어요.
투스탭비치(Two Step Beach)에 생각보다 물고기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서 스노클링 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파도가 세고 돌이 날카로운 편이라서 긴 옷을 입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다른 곳에서도 스노쿨링스노클링 해보고 싶어서 카할루우 비치 (Kahaluu Beach)도 가서 스노클링 했는데 투스탭비치(Two Step Beach)보다 물고기도 없고 물도 맑지 않아서 투스탭비치가 훨씬 더 좋았어요.
제가 갔을 때만 그랬을 수는 있지만, 투스탭비치에서 스노쿨링 하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