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24.01 하와이

[하와이여행]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와이키키뷰 객실 & 수영장 후기

sarah-travel 2024. 4. 23. 18:00
728x90
반응형

가족여행이라서 3인이 숙박 가능하면서 와이키키 비치가 가까운 곳으로 호텔을 알아보다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이 다른 호텔들 비해 가격이나 호텔 상태 등 다 괜찮은 거 같아서 예약했어요.

 

 

[하와이여행] 아시아나항공 인천 → 호놀룰루, 코나커피 & 무스비카페 & 포케 나쵸 맛집 Yard House

하와이로 가족 여행을 가게 되어서 미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표 1장을 예매해 두고 2장은 구매를 한 후에, 미리 좌석까지 약 10달 전에 추가 요금 내고 좌석 지정을 해뒀어요. 아시아나항공

sarah-travel.tistory.com

 

와이키키 해변까지 가까운 위치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족여행객이 가기 좋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OUTRIGGER Waikiki Beachcomber Hotel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콤버 호텔
- 주소: 2300 Kalakaua Avenue, 와이키키, 호놀룰루, HI 96815, 미국
- 비용: 와이키키뷰 더블베드 2개 5박 $1,949.47 / 1박 약 $389.89
- 주차비: 1박 $50.00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O / 칫솔, 치약, 슬리퍼 X / 물 - 1층 로비 정수기 있음

 

호텔 위치는 와이키키 거리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와이키키 여행 다니기엔 근처에 볼거리도, 맛집도 많아서 최적의 위치인 거 같아요.

그리고 로비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있고 거기에 수영장, 카페, 기념품샵, 여행사가 있었어요.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저희는 3명이라서 더블베드 2개가 있는 방으로 예약을 했고 객실을 들어가니 깔끔하고 하늘색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티비도 있었는데 채널 중에 하나는 한국어가 나오는 채널이 있어서 호텔에서 쉴 때 잘 봤던 거 같아요.

그리고 넓은 테이블과 쇼파, 의자가 있어서 여행하고 저녁때 호텔 와서 같이 맥주 한 잔 하기 좋았어요.

커피머신도 있어서 아침에 커피를 마실 수 있었고 물은 1층 로비 옆에 정수기가 있어서 텀블러나 병이 있으면 가져다 마실 수 있었어요.

 

728x90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세면대는 밖에 있었는데 넓고 깨끗한 편이여서 좋았고 샤워부스도 넓고 괜찮았어요.

세면대 뒤에는 옷장이 있었는데 옷장이 넓은 편이라서 머무는 내내 편했어요.

그리고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바디로션은 다 있었지만 칫솔, 치약은 없어서 챙겨가야 할 거 같아요.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뷰는 와이키키뷰였지만, 낮은 층이라 그런 지........그냥 옥상이 보였고 밖으로 나가면 와이키키가 조금 보였어요.

솔직히 뷰는 너무 실망스러웠지만 어차피 방에서 뷰를 볼 일이 별로 없을 거 같아서 그냥 있었어요.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수영장

 

수영장은 큰 편은 아니였지만 와이키키 분위기를 느끼면서 선베드에서 쉬기엔 충분했고, 저는 수영하는 것보다 선베드에서 쉬는 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자쿠지가 있어서 바람 불면 추워질 때가 있었는데 그 때 들어가 있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수영장

 

선베드에 누워서 쉬다보니 출출해져서 옆에 카페에서 아사히볼하고 맥주를 시켰어요.

맥주는 그냥 캔맥주였지만, 아사히볼은 생각보다 과일도 알차고 달았고 맛있었어요.

 

수영장이 생각보다 작은 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와이키키 분위기를 느끼며 수영하기엔 괜찮았고 객실도 넓고, 하늘색 인테리어로 깔끔해서 가족끼리 가기엔 괜찮았던 거 같아요~!!

 

 

[신혼여행] 두바이 분수쇼 맛집 Maison De Curry & 파라마운트 미드타운 호텔 스카이라운지 & 에미레

팜 주메이라 전망대를 갔다가 마지막 저녁을 먹으러 두바이몰로 다시 왔어요. [신혼여행] 두바이 팜 주메이라 맛집 The Locale & 전망대 The View 후기 다음 날 아침에 호텔 수영장을 구경하고 팜 주메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