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합정] 가볍게 피맥하기 좋은, 독타운피자

sarah-travel 2023. 5. 10. 18:00
반응형

친구와 만나는데 피맥을 하고 싶어서 독타운피자를 갔어요.

 

 

[합정] 기념일에 가기 좋은 한우 오마카세, 우마담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우마카세를 가기로 했어요. 한우를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우마카세, 우마담 우마담 본관하고 별관이 있는데, 본관으로 예약했어요. 본관은 2층에 있고 계단 또는 엘

sarah-travel.tistory.com

 

피맥을 즐기고 싶다면 가야 하는 독타운피자

 

합정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워요. 그리고 독타운피자는 2층에 있어요. 

 

독타운피자

 

13인치는 반반피자도 가능해서 저희는 페페로니,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피자랑 맥주를 시켰어요. 

주류도 맥주 뿐만 아니라 칵테일, 하이볼 등 다양하게 있어요.

 

독타운피자

 

매장은 생각보다 넓은 편이고, 힙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ㅎㅎ

 

페페로니,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피자

 

사진으로 볼 때는 피자가 두툼한 미국식 피자일 줄 알았는데 이탈리안피자처럼 도우가 얇은 피자였어요. 

페페로니 피자는 무난했고,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피자는 소스랑도 잘 어울렸고 은은하게 나는 갈릭향이 좋았어요.

 

피맥

 

근데 페페로니는 피자가 식으니깐 조금 뻣뻣해진 느낌이 있어서 식기 전에 먹어야 하는 거 같아요. 

그래서 또 갈 지는 조금 의문이지만 ㅎㅎ 오랜만에 합정에서 맛있게 피맥 해서 좋았어요~!

 

 

[연남] 오코노미야끼를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 할 맛집, 우와

친구랑 만나기로 했는데 오코노미야끼를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던 중 우와를 알게 되었어요. 100% 마를 사용하고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오코노미야끼 맛집 처음에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

sarah-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